“분석하는여자” PJ로즈의 4월11일 챔피언스리그 [AS로마 vs FC바르셀로나] 벗픽

“분석하는여자” PJ로즈의 4월11일 챔피언스리그 [AS로마 vs FC바르셀로나] 벗픽

사이트소개 & 가입정보

안녕하세요 “분석하는여자” PJ로즈 입니다.

오늘 분석해볼 경기는 챔피언스리그 8강 [AS로마 vs FC바르셀로나] 경기입니다.

지난 1차전 경기에서 바르셀로나는 로마를 홈으로 불러드려 4-1 이라는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이날 경기에선 로마의 “데로시” “마놀라스” 선수의 자책골로 2골을 내주며 운이 많이 따라주었던 경기였습니다.

오늘 경기는 로마의 홈인 스타디오 올림피코에서 2차전이 열립니다.

최근 로마는 챔스 이후 주전 선수들에게 휴식을 주며 피오렌티나에게 0-2로 패배하였고 라이벌인

라치오에게 밀려 리그 3위까지 뺏기게 되었습니다.

최근 로마의 팀 분위기는 3경기 동안 승리가 없으며 많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로마의 감독 “프란체스코” 의 기자회견 내용입니다.

“적은 기회에서 원정 득점에 성공했다. 홈에서 열릴 2차전에서 홈팬들에게 최고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첼시 상대로 홈에서 3-0으로 이긴 경기를 다시 봤다. 홈에서 최선을 다해서 기적을 만들 것이다. 기적을 만들지 못할 이유가 어디 있는가”라며 역전이 가능하다며 인터뷰하였고

홈에서 열릴 2차전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1차전에서 로마를 상대로 압승을 한 바르셀로나는 이후 레가네스를 상대로 “메시”선수의 해트트릭을 앞세워 3-1 스코어라는 대승을 거두었으며 18경기 무패행진으로 여전히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감독 “발베르데” 인터뷰 내용입니다.

“우리가 4강에 진출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실수다. 로마는 강력하게 나올 것이다. 제코를 경계해야 한다”며 방심해서는 안된다고 말하며

주전 선수들에게 충분한 휴식을 주었고 로마와의 2차전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시즌 리그 2위인 AT마드리드와의 승점은 11점이나 차이가 나며 현재 최종전까지 7경기 만을 남겨두었지만 이대로 바르셀로나의 리그 우승은 거의 확실해 보이며

4월 22일 세비야와의 국왕컵 결승전을 앞두고 있습니다. 여기에 챔피언스 리그까지 우승을 하게 된다면 바르셀로나는 3개 대회 트레블 영광을 누리게 됩니다.

이번 양팀간의 대결에서 가장 주목받는 부분은 로마의 제코 vs 바스셀로나의 메시 대결이죠

각팀을 대표하는 선수로들로 팀에서 가장 많은 득점을 하고 있습니다.

“리오넬 메시”선수는 리그에서 79득점으로 1위 이며 챔피언스 리그에서 6골을 득점하였습니다.

“에딘 제코” 선수는 전대회 포함하여 19골 리그 득점1위, 챔피언스 리그에서 5골을 기록하며 챔스에서도 여전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1차전에서 제코 선수는 거의 화면에 잡히지 않을 정도로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활약을 잘 못해주었지만 한번의 기회가 왔을떄 득점을 해주며 세리에 득점1위의 결정력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로즈의 생각은 로마가 바르셀로나를 꺾으며 4강을 진출하려면 원정 다득점 버프를 받는다 하여도 3골 차 이상으로 승리를 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 바르셀로나는 레알마드리드와의 경기에서 3-1스코어가 나온적을 제외하면 단 한번도 상대팀에게 3골이상 실점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로마가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승리하기에는 힘들어 보입니다.

[AS로마 선발 라인업] : 알리송, 콜라로프, 파지오, 마놀라스, 플로렌치, 스트루트만, 로시, 펠레그리니, 페로티, 제코, 윈데르

[FC바르셀로나 선발 라인업] :슈테겐, 알바, 움티티, 피케, 세메두, 이니에스타, 라키티치, 파울리뉴, 로베르토, 메시, 수아레스

4월11일 PJ로즈의 벗픽

바르셀로나 (원정 승) @1.63

 

PJ로즈 단톡방 입장시 더 많은 분석 정보와 픽공유를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카카오톡ID : RS45

ㅡtotosafe